로고

제55회 김포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 성료

장상옥 | 기사입력 2021/12/18 [00:13]

제55회 김포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 성료

장상옥 | 입력 : 2021/12/18 [00:13]

 

 

 

 

 

 

 



지난 12월2일 김포생활체육관(2층)에서 제15회 김포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회장 임종호)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간소하게 열린 이 날 행사에는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장, 김주영 국회의원,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 경기도의원, 각 기관장님, 지회 임원 및 수상자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노인 및 노인복지기여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표창은 공직선거법과 관련하여 선출직 기관장님과 의원님들의 시상이 없는 가운데 경기도연합회장상(효행상)에 심은희, 지회장상(장인식,이경표), 노인대학장상(임기옥,김윤규), 총동문회장상(이범근)등이 차례로 수여됐다. 

 

임종호 총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 개최가 어려워 동문들을 만나지 못한 아쉬움을 말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이 자리에   함께 해 주신 동문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또한 이 동문체육대회를 통하여 모교발전과 동문들의 우의와 친목을 다지는 자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석영 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김포노인대학의 역사가 벌써 37년이 되었으며, 3,200여명의 동문이 배출되었으며, 동문들의 마음을 모은 체육대회가 15회가 되어 명실상부한 노인대학 큰 잔치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필선 김포노인대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제15회 김포노인대학 총동문 체육대회를 개최함에 반가운 마음으로 환영사를 하게 되었다며, 오늘 동문 체육대회를 계기로 우리 동문들이 끈끈한 정으로 더욱 결속하고 화합하는 한마당 큰잔치가 되기를 기대하면서 멋쟁이 노인으로 존경받는 김포노인대학 총동문회 회원이 되기를 당부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