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포시] 김포시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 공개 모집

- 김포시,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업 등 미래 먹거리 산업 유치 촉진 -

장상옥 | 기사입력 2022/03/21 [11:19]

[김포시] 김포시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 공개 모집

- 김포시,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업 등 미래 먹거리 산업 유치 촉진 -

장상옥 | 입력 : 2022/03/21 [11:19]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신성장 동력을 발굴ㆍ육성하고자 국ㆍ내외 자본과 앵커기업의 투자유치를 촉진하기 위한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 모집인원은 10명 이내로 ▲ 위원임기는 2년이며(연임가능), ▲ 지원자격은 국내 투자전문기관의 전문가, 투자ㆍ통상관련 학계의 교수 및 전문가,투자유치 관련 분야의 변호사ㆍ공인회계사ㆍ세무사 등의 전문가, 그 밖의 투자유치에 관한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가진 자이다.

 

지원신청서는 김포시 홈페이지(www.gimpo.go.kr) 공시공고 ‘김포시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 공개모집 공고’에서 내려 받아 3월 21일(월)부터 4월 4일(월)까지 전자메일(wh8302@korea.kr)이나 김포시 미래전략담당관으로 제출하면 된다.

 

김포시 투자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은 투자유치에 관한 중요시책 자문,민간제안 사업에 대한 적정성 자문, 앵커기업 투자촉진을 위한 활동 등의 업무를 추진하게 되며, 2022년 4월 중 심사과정을 통해 위원을 선정하고 김포시 투자정책자문단을 구성할 계획이다.

 

권재욱미래전략담당관은 “투자정책자문단은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기업의 유치를통해 산업구조를 고도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중요한역할을 하는 만큼 투자 전문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각 기관 및 단체에서 소속 전문가분들을 적극 추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 공고 확인 및 김포시 미래전략담당관투자유치팀(031-5186-4008)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