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동근 의정부시장 당선인, 의정부시지회 방문 김형두지회장 예방

장상옥 | 기사입력 2022/06/05 [09:53]

김동근 의정부시장 당선인, 의정부시지회 방문 김형두지회장 예방

장상옥 | 입력 : 2022/06/05 [09:53]

 

▲ 김동근 의정부시장 당선인(왼쪽)과 김형두 지회장(오른쪽)

 

 지방선거 당선인 및 지회 임원들과 함께 지회 현관 앞에서 김동근 의정부시장 

 당선인(좌에서 일곱 번째)과 김형두 지회장(여덟번째)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6월 2일 오전 10시반,지난 6월 1일 실시한 2022년 지방선거에서 의정부시장에 당선된 국민의힘 김동근 당선인이 인사차 노인지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동근 의정부시장 당선인은 당선되자마자 첫 공식일정으로 호국영령들을 모신 현충탑을 참배하고, 국민의힘 경기도의원 및 의정부시의원 당선인들과 함께 노인지회를 방문하였고, 노인지회에서는 지회부지회장 등이 당선을 축하했다.

 

김동근 당선인은 “늘 초심을 잊지 않고, 꿈과 희망이 샘솟는 의정부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당선 소감을 밝히고, “경로당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의원ㆍ시의원 당선인들도 하나같이 “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초심을 잊지않고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지방선거에서 당선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처럼 당선되자마자 첫 공식일정으로 노인지회를 방문해 주심에 242개 경로당 회장과 회원들을 대신하여 감사인사 드린다.”면서 “노인복지 증진 과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