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도의회] 이혜원의원 청운고등학교 축구부 관계자 및 학부모와 정담회 개최

임병량 | 기사입력 2023/01/16 [10:07]

[경기도의회] 이혜원의원 청운고등학교 축구부 관계자 및 학부모와 정담회 개최

임병량 | 입력 : 2023/01/16 [10:07]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13일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군 송진욱 의원, 양평 청운고등학교 축구부 관계자 및 학부모들과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정담회에서 청운고등학교 축구부의 운영 방향과 애로사항을 비롯 현재 축구부가 안고 있는 현안 문제 등에 대해 의견을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먼저 청운고 축구부 관계자는 “작년 축구부가 매우 어려운 시기였는데, 의원님께서 축구부에 예산 지원 및 관심을 가져 주셔서, 축구부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이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그리고 “현재 축구부 학생들이 지내는 기숙사는 강당 형태의 숙소, 학생 개인 공간 부족, 생활하기 불편한 숙소이다. 학생들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의 기숙사를 신축하여 줄 것을 건의 드린다.”고 말하였다.

 

이에 이혜원 의원은 “청운고등학교를 방문하였으나, 축구부를 찾아가 보지 못하고, 학생들에게 격려를 하지 못함에 매우 아쉽고, 죄송하다.”고 전하였다.

 

또한 “양평군 송진욱의원과 함께 청운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축구부 숙소를 현장 방문하여 문제점을 파악하고, 학교측을 만나 축구부의 애로사항 및 현안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지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