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규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장, 상설 선거관리위원들과 간담회지난 2월 이사회 결의따라 신설...위원장에 손근일, 위원 박신일, 강무웅, 홍성남, 김연숙, 김순희, 박용씨 등 6명
이재규 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장은 3월 23일 지회 회의실에서 손일근 선거관리위원장 및 위원, 관계자 등 함께 상설 선거관리위원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수지구지회는 지난 2월 이사회 결의에 따라 손일근 위원장을 비롯 박신일, 강무웅, 홍성남, 김연숙, 김순희, 박용 등 6명의 위원으로 상설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한 바 있다.
이재규지회장은 "오늘 간담회는 지난 2월 이사회에서 의결되어 새롭게 임명된 위원장과 위원 등 임명장은 교부해 드렸으나 허심탄회한 자리를 함께하지 못했다"며 "새롭게 결성된 위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지회장은 또한 상설 선거관리위원회도 지회의 소속인데 예산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선거관리위원들이 지회장 선거 때나 잠깐 활동하며 4년간 묵었다가 활동하려면 임기 2년이 지나는 문제점과 여러 현실과 맞지 않는 형평성을 지적했다.
이날 손일근위원장과 6명의 위원들(박신일, 강무웅, 홍성남, 김연숙, 김순희, 박용)은 자기소개와 인사를 나누며 임명해 주신만큼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간담회를 마친 후 오찬을 함께 한 위원들은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지회장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선거관리위원들께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부탁했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