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용인시기흥구지회,2023년도 서농경로대학 입학식...조영재 지회장 “배움으로 풍요로운 노년을”
(사)대한노인회 용인시 기흥구지회(지회장:조영재)는 3월 22일 서농동 주민자치센터 3층 대강당에서 2023년도 서농경로대학(학장:유춘식) 입학식을 거행했다.
이날 입학식은 이희숙 사무국장의 사회로 이창호 기흥구구청장, 김민기 국회의원,남종섭 도의원, 유진선.안치용 시의원, 온운경 농동 동장, 금길순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내빈과 입학생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영재 지회장은 인사말에서“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건강한 100세 시대를 위해서 끝임없는 운동이나 교육으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노인대학의 다양한 교육을 통해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의 삶을 영위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내빈들도 축사를 통해 "노인복지를 위해 더욱 노력 할 것”을 다짐했다.
경로대학 수업은 매주 수요일 2시간씩 총 30회로 교양, 건강, 취미생활, 법률, 문화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경로대학은 찾아가는 대학운영서비스 일환으로 원거리 지역 노인분들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편성, 자긍심을 고취하며 적극적인 사회참여 및 보람 있는 여생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한편, 용인시기흥구지회 동백경로대학 입학식은 오는 4월 5일, 상하경로대학 입학식은 4월 13일에 거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