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 산악회 원미산 정기 산행 "건강도 기르G0 쓰레기도 줍GO" 기쁨두배

장상옥 | 기사입력 2023/05/15 [03:22]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 산악회 원미산 정기 산행 "건강도 기르G0 쓰레기도 줍GO" 기쁨두배

장상옥 | 입력 : 2023/05/15 [03:22]

 

 

 

 

 

▲ 전오현 산악회장

 

 

 

 

 

 

 

 

 

 

 

 

 

 

 

 

 

 

 

 

 

 

 

 

 

 

 

 

 

 

 

 

 

 

 

  

 

 

 


바르게살기운동 부천시협의회 산악회(회장 전오현)514일 원미산에서 정기 산행을 실시했다.

 

이날 오전 10시 부천종합운동장역 1번 출구에서 출발~원미산 정상~춘덕산 정상~역곡안동네까지 바르게 살기 조끼를 입고 약 3km를 걸으며 신록의 푸르름 속에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특히 회원들은 각자 쓰레기 대봉투를 하나씩 들고 산 길 곳곳에 버려 있는 플라스틱등 각종 쓰레기를 주우며 자연정화활동까지 펼쳐 등산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2시간여 산행을 마치고 역곡 안동네 한 음식점에서 두부전골 점심을 들며 에너지를 층전하고 전오현회장의 건배 제의에 따라 바르게 살기 파이팅을 외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

 

전오현 회장은 나부터 변화되면 누군가 본받고 국가적으로 경쟁력이 커진다. 쓰레기 하나라도 줍는 작은 실천이 중요하다.”지속적 사업을 통해 사람의 의식 변화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쓰레기를 가장 많이 수거한 이정원 중4동바르게살기운동위원장은 오늘 봉사도 하고 아카시아 향기를 맡으며 건강도 챙기며 힐링한 행복한 하루였다. 함께 한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