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종애 광명시지회장, 어버이날 박승원시장·안성환의장 존경과 감사 인사 받아

어린이집 아이들도 커네이션들고 방문, 1ㆍ3세대 소통의 장

장상옥 | 기사입력 2023/05/19 [09:35]

박종애 광명시지회장, 어버이날 박승원시장·안성환의장 존경과 감사 인사 받아

어린이집 아이들도 커네이션들고 방문, 1ㆍ3세대 소통의 장

장상옥 | 입력 : 2023/05/19 [09:35]

 

 

 

 

 

 

 






 

 

박종애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장은 지난 5월 8일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아  박승원 광명시장과 안성환 시의장을 비롯 시의원으로부터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받았다.

 

이날 안성화 시의장과 함께 광명시지회를 방문한 박승원 시장은 "광명시 어르신들의 권익 신장과 복지증진 및 사회활동 참여에 앞장서고 계시는 지회장님께 존경한다"고 말했다. 

 

김정은 하안노인종합복지관장과 직원들도 박종애 지회장을 예방 " ‘위대한 노인 활기찬 백세시대’의 슬로건 처럼 노인은 배려하고 봉사정신을 발휘, 우리 지역사회에서 통합의 원동력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다.

 

이어 박종애 지회장은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들고 내방한 하안어린이집과 푸른어린이집 아이들을 맞이했다. 아이들은 미리 준비한 노래와 율동으로  어르신에 대한 감사와 공경, 사랑의 마음을 표현했다. 

 

박종애지회장은 "우리 어린이들 고맙고 사랑한다. 존재만으로도 희망이 되는 우리 아이들 건강하고 밝게 자라서 각자 원하는 꿈을 이루라'고 말했다.

 

또 "핵가족화로 세대 간의 단절과 분리현상이 심화되는 요즘, 이해와 긍정적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소통의 통로를 만들어준 원장님과 선생님들에게 고맙다"는 말씀과 함께  어린이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안겨주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