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경기광주시지회(지회장)은 지난 4월 9일 광주시 경안동에 위치한 27개소의 경로당과 인플란트치과와의 1사 1경로당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27개소 경로당 회장과 인플란트치과 김효진 대표원장과 박소윤 대표원장, 김성욱 과장 외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박용화 지회장은 “어르신들의 치아가 건강해야 잘 드시고 그래야 몸도 마음도 건강할 수 있다며 아프기 전에 치과에 미리 방문해 정기적으로 검진하시기를 당부했고, 어르신들에게 봉사와 많은 제휴혜택을 지원해 준 인플란트치과에도 감사인사를 잊지 않았다. 또한 1사 1경로당 사업은 경로당과 기업체 간의 협력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므로 여러 기관과 단체, 기업체들의 후원에 대한 인연을 잊지 않고 상호 간의 보답과 협조할 것”을 당부했다.
경안동 27개소 경로당 회장님들은 한마음이 되어 “인플란트치과의 사업이 번창하기를 성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인플란트치과 김효진 대표원장은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질 높은 복지 서비스로 어르신들게 보답하고자하며 치아 건강검진을 통해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는 인사로 마무리했다.
경기광주시지회는 2017년 6월부터 2024년 4월 현재까지 182개소 경로당과 60개의후원업체가 협약하여, 소속된 경로당 299개소 중 61%가 협약을 맺어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