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지난 5월 9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지사장 진윤희)로부터 사회공헌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국민건강보험공단 진윤희 의정부지사장은 임직원과 함께 지회를 방문해 어버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홀로 사는 독거노인과 조손가정 청소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마음을 담았다며 김형두 지회장을 통해 노인지회에 사회공헌 후원금을 기탁했다.
진윤희 지사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들이 자발적인 모금과 열정으로 이루어지는 건강보험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지원사업은 ‘하늘빛 든든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희망을 비추고 건강을 붙인다’는 의미로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기쁜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매년마다 잊지않고 노인지회와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베풀어 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면서, “지회에서 건보공단 의정부지사의 깊은 뜻을 받들어 복지사각지대에서 홀로 사는 독거노인과 조손가정 청소년을 찾아 도움을 드리고, 경로당 어르신과 가족, 주민들이 국민건강검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