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경기광주시지회, (주)혜준과 46개소 경로당 1사 1경 협약 체결

장상옥 | 기사입력 2024/07/20 [02:43]

대한노인회 경기광주시지회, (주)혜준과 46개소 경로당 1사 1경 협약 체결

장상옥 | 입력 : 2024/07/20 [02:43]

 

 




   

  사)대한노인회 경기광주시지회 박용화 지회장은 7월 18일 경기광주시 초월읍 분회 및 46개소의 경로당과‘(주)혜준’과의 1사 1경로당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마철로 인해 비가 많이 내리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참석해 주신 가운데 초월읍 분회장 및 경로당 회장, ㈜혜준(원단 제조 도소매) 김준경 대표 외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박용화 지회장은 “인생을 살면서 어르신들에게 이렇게 많은 봉사를 서슴없이 하는 분을 본 적이 없다며 배울 점이 많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원을 준 ㈜혜준 김준경 대표에게 진심 어린 감사인사를 잊지 않았다. 또한 1사 1경로당 사업은 경로당과 기업체 간의 협력으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므로 여러 기관과 단체, 기업체들의 후원에 대한 인연을 잊지 않고 상호 간의 보답과 협조할 것”을 당부했다. 이를 비롯해 노인복지 증진과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초월읍 임강빈 분회장 또한, 현금 지원과 물품 지원을 아끼지 않은 김준경 대표에게 어르신에 대한 관심과 자역사회 화합을 위해 노력해 주어 고맙다고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초월읍 46개소 경로당 회장님들은 한마음이 되어 ㈜혜준 김준경 대표가 앞으로 더욱 번창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혜준 김준경 대표는“어르신들이 더위에 지치지 않게 하루라도 더 빨리 냉매트를 지원해 드리고 싶어 협약을 앞당겼는데 궂은 날씨로 모시게 되어 죄송하다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기찬 노후를 응원할 것을 약속했고, 초월읍 분회에 200만 원 현금 지원과 냉매트 110장의 물품 지원으로 어르신들의 마음은 따뜻하게 몸은 시원하게 해 드리는 효(孝)를 보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