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와부읍분회 진접읍 분회 화도읍 분회 1사1경로당 협약 체결와부읍분회-와부농협과 44개 경로당, 진접읍 분회-위플로우이앤씨와 76개소 경로당, 화도읍 분회-무지개요양원과 100곳 경로당.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지회장 윤해원)는 2017년부터 경로당에 도움을 드리고자 꾸준히 1사1경로당 협약 맺기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2024년 올해도 10개사를 발굴하여 관내 경로당에 도움을 드렸다.
이러한 과정 중 2024년 10월 25일 와부분회와 와부농협(조합장 박만순), 10월30일 진접분회와 위플로우이앤씨 (대표 염승학), 11월 5일 화도분회와 무지개 요양원 (원장 김윤남)을 끝으로 2024년 3월부터 시작하여 11월까지 총 10곳의 후원사와 각 분회 및 경로당 협약을 맺였다.
10월 25일 와부농협(조합장 박만순)은 쌀,라면등의 생필품을 비롯한 지원을 경로당이 필요로 하는 곳에 도움의 손길을 지속적으로 드리겠다고 말했다.
10월 30일 건설업 및 부동산업을 기반으로 한 위플로우이앤씨 (대표 염승학)는 지역사회에 어려운 부분을 잘 이해하며 이번 협약을 체결하여 지속적인 도움을 드리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진접분회 (분회장 고석철)는 지역행사 및 학생 장학회등 많은 도움을 주시는 것에 항상 감사드리며 감사 인사로 협약식을 마무리 했다.
11월 5일 화도분회와 무지개 요양원을 후원으로 열번째 협약을 마무리 했다.
화도분회(분회장 오세길)는 물품 및 금액 후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협약으로 더욱 서로 간의 상호 협력하고 협조하여 같이 노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지개 요양원 (원장 김윤남)은 큰 나무가 되어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쉬어 가는 곳을 만드는게 꿈이다. 삶에 지쳐 있을 때 쓸쓸하지 않고 잘 드시고 잘 쉬시고 잘 노시다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아름다운 공간을 제공하며 화도분회에 앞으로도 계속적인 도움을 드리겠다 전했다.
윤해원 지회장은 2024년에도 각 분회 및 경로당 후원업체를 통한 경로당 1사1협약이 잘 마무리 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역사회의 다양한 단체, 기업들간 협약을 통한 회원들의 돕고 발전하는 관계를 지속적으로 맺어 나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사 발굴에 노력하겠다 말했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