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용인시 수지구지회(지회장 이재규)는 5월 28일(화) 오후3시 지회 회의실에서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윤상형)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며칠 전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수지구지회를 방문한 후 업무협의 끝에 성사 됐다. 양 기관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연계 활성화와 지역사회 나눔문화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등 6개 항목을 위해 적극적으로 상호 지원하기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재규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좋은 자리로 다시 뵙게 되어 고맙다. 업무 협약까지 체결했으니 용인시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추진하는 사업에 필요하다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며 말했다. 이와함께 "지난번 이⁃미용협회도 적극나서 5월 30일 회원이 많은 성복동 롯데캐슬골드타운 경로당 이⁃미용 봉사 신청이 이뤄져 회원분들께 좋은 활동을 펼쳐 주신다"고 치하했다.
자리를 함께 한 손근일 수지구지회 수석부회장도 인사를 나누며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는 경로당에 도움을 많이 받도록 힘을 써 달라"고 당부 했다.
윤상형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나이 드신 어르신분들의 경험과 경륜, 지혜를 모으면 수지구지회 산하의 경로당 회원들도 아름답게 변화되어 가는 것 아니냐"며 "어르신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수지구지회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