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의정부우체국 후원물품(라면) 경로당 어르신들께 전달

장상옥 | 기사입력 2024/06/18 [19:09]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의정부우체국 후원물품(라면) 경로당 어르신들께 전달

장상옥 | 입력 : 2024/06/18 [19:09]

▲ 지난 6월 14일,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4층 강당에서 김경록 의정부 우체국장으로부터 김형두 의정부시지회장(사진 왼쪽)이 후원물품 전달 받고 있다.

 

▲ 의정부우체국 후원물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형두 지회장, 최병남 부지회장, 최동복 어르신, 김경록 의정부 우체국장, 문미경 의정부우체국 지원과장 순) ▲ 의정부우체국 후원물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형두 지회장, 최병남 부지회장, 최동복 어르신, 김경록 의정부 우체국장, 문미경 의정부우체국 지원과장 순)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지난 6월14일 경인지방우정청 의정부우체국(국장 김경록)으로부터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라면 40박스(한박스40개입)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의정부우체국은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서 그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우편ㆍ예금ㆍ보험 등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민과 함께 새롭게 거듭나는 대한민국 우정’을 구현하고 있다.

 

김경록 의정부우체국장은 “어려운 환경에서 홀로 지내시는 경로당 어르신들께서 즐겁고 행복한 생활을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두 지회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정부우체국 전 직원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면서 “의정부우체국의 고마운 정성을 널리 홍보하고, 보내주신 후원물품을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