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수원특례시 장안구지회(회장 황민웅)는 지난 8월 26일 영화동 소재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과 상호 우호증진과 대한노인회 장안구지회 회원의 건강증진을 위하여 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의 가장 중요한 업무협약은 상호 소속단체의 회원가입 권유로 단체의 발전을 위해 도모하기 위함이다.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은 조합원에게 양방과 한방 의료비 할인 혜택과 65세 이상 저소득층과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무료급식소를 운영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원시민의료소비자생활협동조합 윤부근 이사장은 “이번 협약식을 기점으로 이번 추석명절에는 제일 먼저 대한노인회 장안구지회에 후원할 것을 약속합니다.”라며 상호 협력을 위한 의지를 밝히고 황민웅 지회장은 “바로 후원을 약속하시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수원시민의료생협 조합원 가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우리 지역 어르신들이 의료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라고 화답하였다.
두 단체는 본 협약을 통해 먼저 각 단체의 행사 및 활동에 대한 홍보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대한노인회 회원 및 조합원의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지역 노인건강증진에 크게 이바지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