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녕)는 2024년9월10일 지회의 소회의실에서 김용녕 지회장과 이사, 김남규 노인복지관장 등 35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제5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김용녕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지회가 경기도지사로부터 인구정책 유공단체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노인인구율30%의 양평군 관내 노인의 권익신장과 사회참여확대, 3개의 노인대학 설립운영, 한궁 그라운드골프 파크골프 등 노인적합스포츠의 개최 및 활성화, 모범적인 노인복지관의 수탁운영 등 실버유토피아 조성에 따른 기여를 인정받은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후로도 실버들의 귀촌희망 1번지로써 노인회에서 선도적으로 양평의 매력을 더욱 알리자” 고 하였다.
또한, 김용녕 지회장은 1대부터 13대까지 역대 지회장 한분 한분의 액자사진을 가르키며 공적을 소개하고, “우리 노인지도자가 지역발전에 솔선수범하여 후배들로부터 존경받는 노인이 되자”고 하여 참여이사 모두의 결의를 이끌어냈다.
이사회는 최봉구 청운분회장의 중임에 따른 등록증 수여 및 선서를 시작으로 4건의 공지사항 전달과 제2회대통령기 전국노인파크골프대회에서 경기친환경팀의 남자단체우승 등 8건의 보고사항 그리고 제28회 노인의날 양평군행사계획, 2박3일간의 노인지도자 문화탐방추진, 우수모범경로당회장 워크숖 진행 등 5건의 중요안건사항을 토론과정을 거쳐 마음을 모으고 이사회를 마쳤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