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경기 고양특례시 덕양구지회(지회장 장도영)는 2024년 하반기동안 지역발전과 단합을 위해 노력하신 임원과 원로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 하고 향후 지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논의 하기 위한소통의시간을 갇고자 지난 11 월 1일 춘천 스카이 워크 와 춘천시 북산면 청평리에 있는 대한불교 조계종 본사 신흥사에 말사인 청평사에서 '2024년임원 및 원로 야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장도영 지회장, 문징남, 장원근 ,허마사고 부지회장, 박민선 감사, 유환익 노인대학장 외 지역임원(이사) 및 우상용, 황종선 전 부회장, 전 노인대학원 박일병 원장, 신광일, 장한진,등 원로 회원과 박노철 사무국장 과 사무국 직원 등 45여명이 참석했다.
강원도 특별자치도 춘천시 영서로 2663 소양강 스카이 워크는 소양 2교와 소양강 처녀상 옆에 자리하고있는 길이 174m 의 국내 최장 유리 다리이다.철제난간이 달린 투명한 유리보도로 수면이 내려다보이는 유리로 호수위를 걷는 듯한 스릴을 느낄수 있는 곳이다. 청평사는 북산면 오봉산길 810 소양호 한쪽에 우뚝 솟아있는 오봉산 기슭에 자리한 사찰로 보물 제 164호인 회전문을 비롯해 고려 정원 "영지" 공주탑 등의 문화재들이있다.
장도영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원과 원로 회원을 중심으로 회원 결속을 다지고 덕양구지회가 노인권익 증진과 일자리 확대는 물론 지역사회에서 봉사하는 노인, 존경받는 노인상을 구현하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 "덕양구지회가 그동안 어려운 점이 있었으나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잘 넘겼으며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할터이니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했다. 이날 장도영 지회장은 강원도 명산품인 산체나물 을 참석한 모든분께 선물하여 많은 갈채를 받았다.
원로 박일병 전 노인대학원 원장은 "현직에서 물러난 우리들에개 참여 기회를 주신 장도영 지회장께 감사 드리며 이 모임이 지속되기를 바라며 덕양구 지회가 우수한 지회가 되는데 협조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