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부천시 원미구·소사구·오정구 3개 지회는 지난 11월 30일(토) 부천실내테니스장에서 부천시테니스협회(협회장 홍순찬)가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기부한 400만 원 상당의 쌀(10㎏) 100포를 전달받았다.
이날 후원 물품(쌀) 전달식에는 홍순관 부천시테니스협회장, 박봉선 수석부회장과 테니스협회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이신행 소사구지회장, 박장만 원미구지회장, 이인섭 오정구지회장 및 김병전 부천시의회의장, 박화복 부천시 복지위생국장이 함께했다.
홍순찬 부천시테니스협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나눔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화복 복지위생국장은 “지역 어르신을 생각하는 부천시테니스협회의 정성 어린 기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께 큰 위로와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전달된 쌀 100포는 원미구지회 경로당(45포), 소사구지회 경로당(30포), 오정구지회 경로당(25포)에 배분되었다.
이번 나눔 행사는 부천시테니스협회가 지역 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나눔 활동이다.
한편, 부천시테니스협회는 1996년 설립된 이후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전달, 재능기부 테니스 강습 등 다양한 사회적 기여 활동을 통해 부천시민과 함께하고 있으며, 시의 복지시책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하는 모범적인 단체이다.
<저작권자 ⓒ 경기실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