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빛교회와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앞장서

- 나눔문화 확산 및 민관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협약체결

장상옥 | 기사입력 2022/07/15 [12:20]

[광명시] 하안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빛교회와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앞장서

- 나눔문화 확산 및 민관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협약체결

장상옥 | 입력 : 2022/07/15 [12:20]

 

광명시 하안4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지역 내 이웃과의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14일 기독교대한감리회 한빛교회(담임목사 민철영)와 나눔협약을 체결했다.

 

한빛교회는 이번 협약으로 주민공유 한끼나눔상자 사업에 매달 물품을 지원하며, 복지사각지대 위기가정 발굴시 지역사회 보호 체계 구축에 뜻을 같이하기로 했다.

 

한빛교회 민철영 담임목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복지 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명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한빛교회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과 관심을 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더 면밀하게 살펴보고 그분들이 원하는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연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박란주 하안4동장은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꾸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한빛교회와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노력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체감도를 높이는데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