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수원장안구지회장배 한궁 단체전 남 정자3동 여 정자1동 우승

장상옥 | 기사입력 2022/12/11 [16:11]

수원장안구지회장배 한궁 단체전 남 정자3동 여 정자1동 우승

장상옥 | 입력 : 2022/12/11 [16:11]

 

 

 





개인전 이종섭 두정임 전국대회 출전 자격

이재준 시장 "활기찬 노년위해 적극 지원

정관희 지회장 "어르신 건강 증진에 큰 도움"

 

   2022년 11월24일 대한노인회 수원특례시 자안구지회(회장 정관희)에서는 제 6회 지회장배 한궁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한궁대회에는 장안구지회 관내 10개동에서 총 9개팀이 대회에 참가했다. 

 

   이날 한궁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한궁대회 참가하신 어르신들께 “오늘 하루 승 · 패를 떠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더욱 잘 모시겠습니다.”라고 축사를 하였다. 또한 김승원 국회의원과 지회의 고문, 명예회장, 이사님들의 축하와 격려로 한궁대회 참여자들은 즐거운 경기를 하였다.

 

   제 6회 지회장배 한궁대회 결과는 남성단체 우승에 정자3동 팀, 여성단체 우승에 정자1동 팀이 수상을 하였다. 개인전 남성우승은 정자3동 소속의 이종섭님이, 여성은 정자1동 소속의 두정임님이 독보적인 점수로 우수상 수상을 하였다. 

 

   정관희 지회장은 “오늘 우승하신 팀은 2023년 경기도 연합회장배 한궁대회에 장안구 대표팀으로 출전해서 전국대회까지 장안구지회를 대표하는 선수로 선발 되신 것입니다. 꾸준히 실력을 키워 주셔서 개인으로는 건강증진을, 나아가 지회 발전과 대한노인회 발전에 기여하시는 일입니다.”라며 우승자들에게 축하의 인사말을 하였다. 장안구지회는 한궁대회의 열기로 모두가 활기찬 하루를 보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