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2024년 정기총회...박종애 지회장 "신축 광명노인회관서 개최 감개무량"

장상옥 | 기사입력 2024/02/29 [08:51]

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 2024년 정기총회...박종애 지회장 "신축 광명노인회관서 개최 감개무량"

장상옥 | 입력 : 2024/02/29 [08:51]

 

 

 

 

 

 



 

 (사)대한노인회 광명시지회(지회장 박종애)는 2월 22일(목) 오전 광명노인회관 4층 대강당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박종애 지회장을 비롯해 음채련부지회장 등 지회 임원, 경로당 회장, 노인대학장 등 105명의 대의원들이 참석했다. 

 

정기총회는 국민의례, 음채련부지회장의 노인강령 낭독, 박종애지회장 인사말, 본 회의 순으로 진행했다. 

 

박종애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새롭게 이전한 광명노인회관에서 이렇게 회장님들의 밝은 모습에 보니 흐뭇합니다. 많은 눈이 내려 오시는 길이 힘들기는 했어도 오늘 이시간이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며 우리 항상 건강하시고 가내에 두루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라고 전했다.  그리고 인사말에 앞서 지회장님의 요청에 의해 고인이 되신 오인영 前지회장님에 대한 특별 묵념이 있었다. 

 

 본 회의에서는 ‘전차 총회 의사록 승인의 건’을 시작으로 ▶제1호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제2호 2023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승인의 건 ▶제3호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 ▶제4호 경로당 분담금 인상의 건▶감사 선임의 건 ▶ 기타 안건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모든 안건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특히 ‘경로당 분담금 인상의 건’은 그동안 한번도 인상된 적이 없는 분담금을 물가상승과 지회 업무 효율을 증대하기 위한 방안으로 꼭 필요한 상황에서 상정되었고 대의원들의 적극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며 힘찬 박수로 통과됐다.

 

지회 감사 ‘선임의 건’은 감사 1인 사퇴로 인한 내용으로 총회에서 백형숙 감사의 선임을 의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